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야식

삼겹살은 이제 GS25에서 사먹으려합니다.

by ⇬ ⇭ ↬ ↭ ↮ 2022. 12. 30.
반응형

정시 출근해서 정시에 퇴근하시는 직장인들은 좋으시겠습니다. 이제 코로나도 끝나가고 거리두기도 완화되면서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지인 분들과 삼겹살에 소주 한 잔 할 수 있으니까요. 새벽에 일이 끝나는 저도 요즘은 몹시 삼겹살이 먹고 싶은데 어떡하면 좋을까요. 집에서 삼겹살을 먹고 싶다고 매일같이 노래를 부르니까 아들이 편의점에서 삼겹살을 사다 주었습니다. 훈제 삼겹살입니다. 

 

이제 GS25 편의점에서 훈제 삼겹살이 가능합니다.

새벽에 일을 마치고 들어오기 때문에 삼겹살이 먹고 싶어도 딱히 먹을곳이 없습니다. 그렇다고 새벽 4~5시에 삼겹살을 구워 먹을 수도 없고, 이헌 사정을 아들님께서 불쌍히 여기시고 편의점에서 "와인숙성 훈제삼겹 & 생와사비" 를 사다 주었습니다. 편의점에서 파는 삼겹살 안주를 가끔 보기는 했지만 다른 메뉴의 선택으로 한 번도 먹어 본 적은 없었습니다. 

 

새로운 메뉴, 삼겹살 메뉴에 눈을 뜨기 시작했습니다.
정말 맛있네요.
아들! 안주의 폭을 넓혀주셔서 고맙네.
또 먹고싶나요 ? 



진짜 맛있네요. 코끝을 찌르는 생와사비는 정말 예술입니다.

와인숙성 훈제삼겹 & 생와사비

 

GS25 편의점의  "와인숙성 훈제함겹 & 생와사비" 스펙이 어떻게 되나요?

  • 제품명 : 와인숙성 훈제삼겹&생와사비
  • 가격 :  -- 원 (아들이 사 와서 정확한 가격을 모름) 
  • 총 내용량 : 236g  ( 참고. 일반적으로 고기 한 근은 600g입니다.)
  • 열량정보 : 100g 당 425kcal
  • 주요 원재료 및 함량 : 돈삼겹살 95.95 %  (외국산 : 브라질, 네덜란드, 독일등)
  • 주의사항 :
    제품의 유통기한은 진공 및 냉장상태에 한하므로 개봉 후에는 바로 드시기 바라며, 개봉 전 진공포장이 풀렸을 경우 음식물을 드시지 마시고 판매처에서 교환해 주십시오. 

간단정보

 

일반적으로 고기 한 근이 600g이니 250g 정도면 새벽에 혼술 안주용으로는 적당한 양이라 생각됩니다. 내용물 한번 살펴볼까요. 와인 숙성된 훈제삼겹과 생와사비가 함께 포장되어 있습니다. 생와사비가 2개나 들어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별것 아닌것 같지만 생와사비가 2개라는 것이 넉넉한 주인장의 인품처럼 느껴집니다.

 

내용확인
와사비포장와사비포장

 

개인적으로 포장도 너무 산뜻하고 이쁜 것 같습니다. 진짜 사 먹고 싶도록 포장에 정성을 다한 것 같습니다. 특히 와사비 포장지는 정말 좋네요. 조금 아쉬운점은 와사비를 일본어로 표현하는 방법뿐이였을까, 와사비 대신 고추냉이라는 표현은 어땧을까 했는데, 인터넷을 찾아보니 와사비와 고추냉이는 같은 것이 아니라고 하네요. 하여튼 진짜 포장에 정성을 들었것 같아요. 그러니 맛은 진짜 어떻겠습니까. 여러분의 상상에 맡겨 봅니다. 군침이 넘어가시나요?

어떻게 먹어야 맛있게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일반적으로 편의점 음식의 대분분이 전자레인지조리와 프라이팬조리 이렇게 두 가지 방법을 제시하는데 와인숙성 훈제삼겹 조리방법에는 캠핑그릴조리방법도 표기되어 있습니다.

  • 전자레인지 조리 시 :
    포장지를 제거한 후 트레이에 담아서 (700w 기준) 약 3분 / (1000w 기준) 약 2분 30초간 전자레인지에 데우는 방법
  • 프라이팬조리 시 : 중불에서 1~2분간 뒤집어가며 구워 먹는 방법
  • 캠핑그릴조리 시 : 겉면이 노릇노릇해질 때까지 구워서 먹습니다. 

캠핑그릴이라는 표헌이 생소해서 찾아보니 직화구이처럼 먹는 방식을 이야기하는 것 같습니다. 직화로 구워 묶으면 기름기가 쫘악 빠져서 더욱 맛있을 것 같습니다.

 

조리방법

우선 편의점 음식은 간편히 요리해서 먹는 것이 정설이기 때문에 전자레인지에 3분 데워서 먹어 보겠습니다. 기다리는 동안에 훈제삼겹살의 냄새가 정말 미치게 하네요.

 

GS25 시의 와인숙성 훈제삼겹&생와사비 안주와 소주 한 잔 정말 최고입니다. 

이 늦은 새벽에도 삼겹살을 먹을 수 있게 된 것이 정말 기쁘네요. 편의점 안주에 대하여 여러 개를 포스팅했었지만 이번 "와인숙성 훈제삼겹&생와사비" 는 정말 정성을 다해 포스팅하게 되네요. 왜 이렇게 메뉴를 정성을 다해서 출시한 것 같은 생각이 자꾸만 드는 걸까요. 와사비 두개에 감동 받아서 그런가? 개인적으로 와사비 진짜 좋아합니다. 그래서 와사비도 간장에 안버므리고 그냥 삼겹살에 바로 올려 먹었습니다. 아! 코끝이 찡한 게  정말 좋네요.

 

운제삼겹과 생와사비

 

아들이 챙겨줘서 더 맛있었나?
내가 좋아하는 와사비를 두 개씩 줘서 더 감동받은 건가?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또 먹고 싶니?
네 또 먹고 싶습니다. 별점 4.5 드립니다.

★★★★☆

 

사진 찍는 기술이 없어서 진짜 맛있는데 이렇게 밖에 표현을 못하는 것이 아쉽습니다. 냉장고에 파채가 있어서 파채와도 곁들여 먹었습니다. 이번 야식으로 소주 한잔은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아무거나 잘 먹어서 별점에 냉정하지 못하지만 "와인숙성 훈제삼겹&생고추냉이"는 여러분도 꼭 한 번 드셔보시고 평가해보시기 바랍니다. 진짜 맛있네요. 

 

와인숙성 훈제삼겹 안주 한상차림

 

술 좀 줄이려고 했는데, 안 되겠네요. 오늘만큼은 GS25 편의점에 들러서 "와인숙성 훈제삼겹&생와사비" 랑 대전의 자랑 "이제 우린" 소주를 한잔해야겠습니다.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